비봉드림센터 소개

비봉드림센터를 통해 우리는 무엇을 하고, 무엇을 기대하는가?

하나님께 예배하는 예배공동체(Glory)가 세상과 세대와 단절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함께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한 상호간에 수평적 소통(Open and online)과 부모가 신앙교사가 되는 신앙전승(Parenting) 활동은 교회를 넘어 마을과 이웃을 흘러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비봉드림센터는 지역민과 교인들이 함께 진행하는 복음적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안에 예수의 사랑(Love and local)을 전하기 위한 세상과 사람들을 향해 열린 공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화성 비봉지역 내 복지와 문화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과 그 공동체를 돕는 합법적이며(사단법인 베데스다 소속) 지역사회와 친밀한(우호적 공생관계) 자립 가능한(유급직원을 둔) 대사회봉사 기관이 되는 것입니다.

화성 비봉 지역내 아이들을 위한 행복마을을 만들기 위한 선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한국 사회는 분주한 맞벌이 가정, 청장년 또는 노인 1인 가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기존의 혈연중심 가족관계가 많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와 우리의 자녀를 건강하고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전 세대의 마을 구성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연대하는 공동의 장이 필요합니다. 우리 비봉드림센터가 화성비봉 지역에서 합법적이고 소통가능한 열린 공간으로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결국, 비봉드림센터의 외적 형식은 복합문화활동을 위한 센터이자, 아이들과 아이의 조부모, 부모세대를 연결하는 공간이 됩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신 그 방식을 따라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세상과 사람을 어떻게 사랑하는지를 표현하는 우리의 복음적 표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Scroll to Top